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OTT 다시보기/원작 줄거리/인물관계도
안녕하세요, 김잡다입니다! 9월 23일에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가 첫방을 하였습니다. 첫 방송 전에 예고편에서 신혜선 배우님과 이진욱 배우님의 오래된 연인으로써의 케미로 굉장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는데요. 24일 기준 시청률 2.2%로 나쁘지 않은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혹시 본방을 챙겨보지 못해 아쉬워하시는 분들을 위한 다시보기 사이트와 작품의 원작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다시보기
월화 드라마 저녁 10시에 하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의 본방송을 챙겨보시지 못한 분들을 위해 다시보기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지난 회차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원작 줄거리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의 원작은 따로 없으며, 한가람 작가의 오리지널 극본이라고 합니다. 원작이 있으면 그 원작을 본 사람들은 이 작품을 어떻게 표현할까, 어떤 차이가 있을까 기대가 될 수도 있지만, 원작이 없으면 뒷내용에 대한 상상을 해볼 수 있다는 재미가 있겠습니다.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주은호: 존재감 제로의 PPS 아나운서로, 유일한 가족이었던 동생이 실종되고, 설상가상 8년 만난 남자친구와도 헤어집니다. 의지할 곳 하나 없이 불안함을 느끼던 중 자신 안의 낯선 인격을 마주하게 됩니다. (신혜선)
정현오: PPS 간판 인기 아나운서로, 유력한 차기 9시 뉴스 앵커 내정자일 만큼 잘 나가지만 어디에도 말 못 할 비밀을 감추고 있습니다. 그가 절대 할 수 없는 것은 바로 결혼. 그래서 8년을 뜨겁게 사랑한 은호와도 결국 헤어집니다. 하지만 여전히 은호가 자꾸만 신경 쓰입니다. (이진욱)
주혜리: 주은호의 또 다른 인격으로, 미디어N서울 주차관리소 아르바이트생입니다. (신혜선)
강주연: 미디어N서울 소속 FM 아나운서로, 남중, 남고, 육사를 나와 사랑과는 거리를 두며 살던 철벽남입니다. 그런 그에게 첫 키스와 함께 혜리가 성큼 다가옵니다. 드디어 주연에게 지루하지 않은 세상이 찾아옵니다. (강훈)
백혜연: 미디어N서울 소속 MZ 아나운서로, 성격, 커리어, 외모 어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습니다. 주연을 좋아해서 3년 동안 따라다녔지만, 정작 주연은 그녀에게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혜연에게 포기란 없기에, 지금도 주연을 계속 짝사랑 중입니다. (조혜주)
이렇게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신혜선 배우님의 1인 2역 연기, 이진욱 배우님과의 케미, 철벽남이 여자에게 눈을 뜬 순간 등 많은 것이 궁금해집니다. 본방을 못 챙겨보시는 분들께선 다시보기로라도 꼭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